옛날 30대 vs 요즘 30대 남자 얼굴

유머|2022. 5. 1. 09:35

 

 

결론 = 육식은 불로장생을 돕는다

사람의 몸이 한달이면 대부분 새 세포로 교체 된다고 함.
테세우스의 배처럼.


근데 그 재료인 먹거리가 중요하지 않을 수 없음.

식사와 환경이 개선되면서 삶에 여유가 생기니


외모에서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미용용품에 관심을

많이 줘서 요즘 세안도구랑 저 시대 세안도구랑 차이도

어마어마하게 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누 로션 성능만해도 천지차!

 

영양상태 개선


직사광선(자외선) 노출 시간 감소


생활의 난이도 하락까지...

 

우리는 의외로 좋은 시대에 살고 있는데 이상하게 마음은 더 불행하고 허전한건 왜일까 궁금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