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성명학, 이름이 중요한 이유

사주|2020. 8. 15. 16:31

 

 

사주를 보는 분들이 사람을 볼 때 이름을 보시고 말씀 하시고 할 때가 있어요.

사주가 좋은 사람인데 이름이 나쁘다 이렇게 말씀하실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이 내 이름이 나쁜지 좋은지를 알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정확하게 좋은 이름을 쓰시려면 사주도 맞춰야 되고 또 오행도 맞춰야 되고 응 그렇긴 해요.

그렇지만 그러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지금 내가 쓰고 있는 한글로만 봤을 때 한문 없이 한글로만 봤을 때 내 이름이 좋은지 나쁜지 알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게요.

 

자 이제 뭐 한글이라고 하더라도 어쨌든 오행은 따져요.

오행이라함은 뭐 토, 화, 금, 수, 토 이렇게 오행을 따지는데요.

 

물론 사주와 맞춰 봐야 되요.

사주에 필요한 오행을 가져가야 되고 또 사주상의 내가 필요한 오행을 맞춰야 되는데 뭐 그걸 안보더라도 그냥 이름 글자만 한글로만 여러분들이 내 이름이 좋은지 안 좋은지 판단할 수 있게 제가 조금 설명드릴게요.

 

목에 해당하는 글자입니다.

일단 목요일 해당하는 글자는 기역 키읔에 해당합니다.

 

기역 키읔 다음으로는 화에 해당하는 글자인데 니은 디귿 리을 티읕 화에 해당하는 글자 구요.

 

토에 해당하는 글자는 이응 히읗 이응 히읗 그리고 그 다음에 해당하는 글자는 금 오행인데 시읏 지읒 치읒 세가지입 니다.

 

다음은 토에 해당하는 글자인데 미음 비읍 피읍이 되겠네요.

오행이 가지고 있는 글자를 설명을 드린 거예요.

 

제가 그러면 이제 오행 상생을 알아야 해요.

오행 상생의 대한 거를 말씀을 드릴게요.

 

목이 화를 생하고, 화가 토를 생하고, 토가 금을 생하며 금이 수를 생하고, 수가 다시 목을 생하게 되니, 이것이 오행이 순환하는 방향이며 순서가 되요.

 

흔히 말하는 상생 이름은 상생이 되어 줘야 하거든요.

 

목(木)>화(火)>토(土)>금(金)>수(水)>목(木) 이렇게 상생의 관계가 되는 거에요.

상생이 있으면 상극이 있겠죠?

 

목극토(木剋土)- 목은 토를 제압한다

토극수(土剋水)-토는 수를 제합한다

수극화(水剋火)- 수는 화를 제압한다

화극금(火剋金)- 화는 금을 제압한다

금극목(金剋木)- 금은 목을 제압한다

 

즉 목과 토가 만나면 좋지 않고, 토와 수가 만나면 좋지 않고, 수와 화가 만나면 좋지 않고, 화와 금이 만나면 좋지 않고, 금과 목이 만나면 좋지 않다는 뜻이에요.

 

상극이 되는 이름은 안 좋아요

 

그런데 사람들이 이름이 좋던 나쁘던 사주와 인생을 무슨 영향을 끼치나 이러시는 분들이 있어요.

제가 지금까지 본 결과 사주 물론 중요합니다.

 

사주라는 거는 어쨌든 바다에 내가 혼자 배를 타고 막 저기 저기 가는게 내 사주고요.

뒤에서 불어오는 바람 앞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뒤에서불면은 가기가 쉽겠죠.

 

근데 앞에서 그러면 가기가 힘들어요.

바람이 이름을 해당한다고 저는 생각해요.

 

그래서 좋은 이름은 부를수록 좋지만 나쁜 이름은 부를 때마다 나를 한 대씩 때리는 거예요.

누구야 누구야 이렇게 부를 때마다 자꾸 나를 때리니까 아프겠죠.

 

몸도 안 좋고 기운도 없고 일도 안 풀리고 사주가 70%면 이름은 30%라고 저는 그렇게 봐요.

그래서 안 좋으신 이름을 가지신 분들은 바꾸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손님은 본 결과 좋은 이름을 가진 분들이 훨씬 그 뒤에서 불어주는 밀어주는 힘이 있으니까 빨리 잘 되더라 하는 거죠.

 

다들 부자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