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 무속인이 직접 알려주는 점집 활용법 & 소원 이루기

사주|2020. 8. 30. 01:02

 

 

점집 활용법

내 마음속에 결정을 다 하시고 오시는 분들이 있어요.

그거는 점집을 잘 활용을 하시는게 아니에요.

 

어떤게 있냐면 어떤 결정을 하시기 전에 오시는게 낫지 결정을 하시기 전에 내 마음속에 결정을 다 하시고 점집에 오시는 분들이 있어요.

 

그런 분들은 아무리 다른 점집 선생님들이랑 무속인 선생님들께서 얘기 해 주어도 그게 귀에 안 들어오거든요.

그냥 결정은 내가 하는데 참고삼아 들으러 갈 거야 이런 분들은 아무리 좋은 말이라 해도 자기한테 안 들려요.

 

그거는 활용을 하시는게 아니에요.

점집에 오시기 전에는 무슨 일이 생기기 전에 라던지 내 마음이 힘들어서 정말 중요한 결정하시기 전에 오셔서 들으시고 결정은 본인들이 하시는 거지만 그전에 하셔야지 결정 다 내리고 점집 가면 효과가 없습니다.

 

무속에 관심도 많으시고 여기저기 이게 찾아 다니시는 분들 되게 많으신데 점 집에 가실 때는 이거 하나는 기억하고 가세요.

 

무속인들은 다들 똑같이 신령님을 모시고 살아가는 제자입니다.

그러니까 기본적인 예의를 갖추지 않고서는 오셔서 자기가 원하는 대답을 들으려고 가시는 분들은 가지 마세요.

 

이거는 기본적인 예의가 없으신 분들이기 때문에 신령께서도 점사를 봐주시지 않아요.

네 그러고 기본적인 예의를 갖추고 오셔야 하는 장소가 맞는 거고요.

 

그러니까 기본적인 예의를 갖추고 가셨을 때 자기한테 도움이 될 수 있는 말씀을 들으실 수 있는 거지 그렇지 않고서는 들으려고 하는 말만 있으신 분들은 그거는 점집을 활용하는게 아니에요.

 

궁금증을 잠시 잠깐 해소하기 위해 잠시 잠깐 오시는 것이 제대로 활용하시는게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요.

 

소원을 이후는 방법

도와주세요 이렇게 안 하셔도 되고요.

안 되시는 분들은 또 안 돼요.

 

이런 마음이 드는데 왜 안 돼 자기를 돌아보세요.

마음가짐도 방법일 수가 있고요.

 

장사 잘 되게 해주세요 우리 건강하게 해주세요 남편 사업 잘 되게 해주세요....

 

어떤 한가지 특정성이 있는 것들 이룰 수 있는 방법!

 

우선은 간절하게 원하고 행동해서 그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방법도 있어요.

근데 이제 모든 사람한테 해당하는 부분은 아니에요.

 

행위를 해서 이룰 수 있는 사람이 있고요. 행위를 해서 이룰 수 없는 사람이 있어요.

 

근데 기본적으로 그거를 하실 때 가질 마음이 중요해요.

하나님 뭐 부처님 이런 특정한 인물에게 비는 행위, 그런 거를 안 하셔도 내가 항상 내가 살고자 하는 마음이랑 그 원하는 그 마음 있잖아요.

 

그게 있으면 들어주실 때가 있어요.

누군가가 아니면 그 기운이 그렇게 바뀔 때가 있어요.

 

그 마음이 강하셔야 되고 그렇게 하는데도 안 되시는 분들은 또 안 돼요.

 

그런 분들은 또 간절히 비는 행위가 필요 하신 분도 당연히 있어요.

근데 이게 좋다고 해서 모든 사람한테 그 방법이 해당하는 거는 아니에요. 각자 각자가 달라요.

 

부탁하면 좋죠 근데 굿을 해도 안되는 사람은 안되요.

굿을 안 해도 좋아질 사람이 분명 있어요.

 

그게 만병통치약은 아닙니다.

각자 맞는 방법들이 있는데 가장 기본적인 건 내가 원하는게 있잖아요.

 

정말 마음에 섞어야 돼요.

근데 사람들 하루만 그러고 다음 날 가면 까먹어요.

 

그래서 왜 나는 이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데 왜 안 돼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이 좀 자기를 되돌아 보세요.

내가 그 마음을 어느 정도까지 강하게 먹고 내가 어느 정도까지 밑바닥에 있었는데도 그 마음을 잃지 않았는지를 그 마음이 잃지 않고 가지고 있으면 분명히 상황은 바뀌게 돼 있어요.

 

또 다른 이제 그런 마음을 기초로 하고 또 어떤 마음까지 추가되면 좋다 이런 것도 있네요.

 

사실 원하는 마음이 있어도 내 시기가 안 좋을 때가 있어요.

아무래도 안 된다 이런 시기가 분명히 있잖아요.

 

그럴 때는 그거는 자기자신이 판단이 안 돼요.

꼭 어디 가서 물어보고 하는 이유가 내가 나를 못 느끼니까요.

 

나한테 좀 안좋은 기운들이 있거나 아니면 내 앞을 가로막는 것도 있을 거고 내가 시기가 안 좋을 수도 있구나...

이럴 때는 마음가짐을 바꾸거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바꾸는 것도 방법이 될 수가 있어요.

 

댓글()